Home / 기도합니다 / 2013년 포스웨이브 11월 정기예배 기도제목

2013년 포스웨이브 11월 정기예배 기도제목

가정의 평화주심 감사합니다. 제생일이 있게 하심 감사합니다.
주님을 높여드릴 수 있게 하심 감사합니다. 제 마음에 평화가 있게 해주세요.
포스웨이브 정기집회 때 이렇게 예배드릴 수 있는 것에 감사하고
오늘 오지 못한 친구들도 기억해 주시고 다음달 집회 때는 꼭 같이 드릴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저의 변화함으로 기도르리는 부분 기억해주시고 이 예배를 축복해주세요.
항상 감사로 주님게 예배할 수 있게 해주세요. 주님 사랑해요. 세상 것들과 주님을 재지 않을께요.
드럼으로 주님 섬기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축구하게 해주세요. 모두 빠짐없이 대회나가게 해주세요. 다치는 사람 없게 해주세요.
포웨 정기예배에 참석하게 주시심 감사합니다. 주님 믿는 가정에서 태어나게 해주심 감사합니다.
이번 감사내용은 저가 지금 감기로 많이 시달리고 있는데 빨리 나을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저를 구원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가족을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세상 것에 빠지지 않고 공부에 집중할 수 있게 해주세요.
주님만 찾게 해주시고, 악한 영이 나를 쓰러뜨리려해도 넘어지지 않게 해주세요.
모든 것을 바르게 보고 판단할 수 있도록 밝은 눈을 갖길 원합니다.
오늘보다 더 하나님을 빋는 의지가 생기개 해주세요.
이제 고3이 됩니다. 약해지지 않게 도와주세요.
친구관계 잘 지키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가족들도 잘 있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온전히 주님만을 바라보게 하심 감사. 사람을 보고 하는 사역이 아닌 주님을 높이는 사역이 되게 하소서.
내 중심이 주님을 찬양하고 높이게 하소서. 게을리 하지 않게 하소서.
학교생활 잘 할 수 있게 하심을 감사드리고 앞으로 영으로나 육체적으로 성장할 수 있게 도와주시고
하나님의 자랑스러운 아들이 될 수 있게 도와주세요.
언제나 어디서나 주님을 나타내는 주님의 자녀로 살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정말로 예수만 담길 바라고 포스웨이브 집회에 나오게 하심 감사합니다.
항상 다쳐도 크게 안다치게 보호하심 또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주님 은혜에요. 주님 나와 함께해주세요.
항상 저의 곁에 함께 하시니 감사드리며 모든 것이 주의 뜻대로 되게 하시옵서소. 지혜의 유학이 주님안에 있게 해주세요.
신실하신 하나님, 부족한 자를 사용하심, 구원하심 감사합니다. 예수님만 저의 주인으로 영원히 섬시게 하소서.
예수님을 인격적으로 만날 수 있기를 바라요.
축구, 성적 두 마리를 다 잡게 해주세요. 아빠 건강하게 해주세요.
건강하게 살게 해주심 감사힙니다. 모든 것에 감사하며 살게 해주세요. 집중력과 지혜주세요.
주님께서 기도해주신 덕분에 저희 할머니께서 이제 많이 회복하시고 밥도 잘 드시고 많이 좋아지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엄마도 새로운 가정을 꾸렸으면 좋겠습니다.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하나님, 저희를 사랑하시는 것 아는데 주님이 저를 지켜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요즘 제가 안좋은 일이 많이 일어나는데 조금씩 줄어들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예배 드리게 해주심 감사합니다. 몸의 건강과 가정의 평화를 허락해주시고 예수님 안에서 언제나 살아갈 수 있도록 붙들어 주세요.
내가 주님의 노예라는 걸 잊고 살았습니다. 주님의 뜻을 먼저 구하지 못했던 저를 회개하게 하셨습니다.
항상 주님만 보고 따라하게 해주세요. 제 마음 꽉 붙잡아 주세요.
건강하게 해주신 것 감사합니다. 저의 가족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게 해주세요.
내 삶 속에서도 예배드릴 때나 매순간 예수님을 주인으로 모시는 삶 살 수 있게 해주세요.
항상 주님 앞에 나아갈 수 있게 인도하시고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목사님의 몸을 깨끗이 낫게 해주세요. 하루하루를 감사와 기쁨으로 살아가게 해주세요.
죄를 짓지 않게 해주세요. 혹 죄를 지었다면 바로 회개하고 같은 죄를 반복하지 않게 해주세요.
남을 축복하며 사랑하며 배려하고 용서하게 해주시고 상처주지 않게 해주세요.
제가 하나님의 자녀이고 종임을 고백할 수 있게 해주세요
실패하더라도 성공하더라도 모두 다 하나님 뜻이라고 믿고 하나님만 바라보며 갈 수 있게 해주세요.
오늘 말씀에서 바울이 그런 것 처럼 저도 하나님의 자녀이고 종이라고 당당하게 고백할 수 있게 해주세요.
우리 자족 모두 축복해주시고 저에게 모두를 사랑하는 마음 주세요.
친구들과 하루 빨리 사이가 정리될 수 있게 해주세요. 저의 꿈을 이룰 수 있게 해주세요.
목 상태가 하루 빨리 회복될 수 있게 해주세요. 엄마가 그만 아프시게 해주세요.
포스웨이브 집회오게 하신 것 감사. 지금 주님을 찬양하게 하심 감사. 저에게 내일을 주심 감사.
저에게 꿈을 주셔서 감사. 좋은 친구, 좋은 선생님, 좋은 가족 있게 하심 감사.
내일 전도축제 있는데 내가 꼭 친구 데리고 갈 수 있음을 믿으며 감사.
주님을 사랑하게 하셔서 감사. 저를 기다려주셔서 감사. 저를 사랑해주셔서 감사.
나를 사랑하심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주님이 저를 살리셨으니 내가 예수님을 닮아가길 원합니다.
내 마음과 생각과 뜻 모두 주님게 온전히 드릴 수 있게 해주세요.
오늘 이곳에 예배드리게 하심을 감사하고 깨닫고 가게하심에 감사합니다.
앞으로 지켜주실 주님께 감사하고 제 삶을 주님의 삶으로 만들어주실 주님께 감사합니다.
저로부터 시작되게 하여 주실 줄을 믿고 감사드립니다.
결단한 내용같이 욕도하지 않고 사람을 미워하지 않게 해주세요. 좋은 말씀 간직할 수 있게 해주세요.
주님과의 관계회복이 먼저임을 부끄럽지만 다시 깨닫게 되었고 언제나 주님 먼저 생각할 수 있게 이끌어주세요.
예수 그리스도의 종. 그 이름으로 살 길…

About femin129

Check Also

2014년 2월 포스웨이브 정기예배 기도제목

  저희 가족을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 예배에 참석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천재지변이 일어나도 하나님만 바라보며 내가 나를 …

Leave a Reply

avatar
  Subscribe  
Notify o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