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공지사항 / 한밭제일 성도들께 인사 드립니다

한밭제일 성도들께 인사 드립니다

그저 한 명의 청년일 뿐인데 성도 여러분들이 사랑해주셔서 많은 사역을 감당할 수 있었습니다.

23살 어린 나이에 예수쟁이 리더로 사역을 시작해 포스웨이브 리더로 지금까지 사역할 수 있었습니다.
교회에서는 영어예배에서 5, 중등부에서 12년간 열심히 찬양했습니다.

포스웨이브 사역의 지경이 넓어지다보니,
크고 좋은 교회들의 찬양사역자로, 예배인도자로 콜링이 있었지만, 거절 했었습니다.

하지만 지난 연말 세종온유교회에서의 부르심은 처음으로 제 마음을 흔들었습니다. 포스웨이브 팀원들에게 늘 입버릇처럼 이야기 하던 작은 교회가 살아야 한국교회가 산다는 그 이야기를 정말로 실천 할 수 있는 기회가 왔기 때문입니다.

개척교회로의 파송은 이미 수도권 대형교회들이 도입 하고 있는 제도 입니다.

선한목자교회는 교회개척지원국을 운영하며 지역 교회로 목회자와 성도들을 파송시키고 있으며, 분당우리교회는 연약한 교회지원사역, 이웃교회 파송 등 1만성도 파송운동을 진행 하고 있습니다.

장로 장립 혹은 안수집사 안수 이전에 개척교회에서 일정기간 사역을 돕는 것을 원칙으로 세우고 있는 교회들도 많습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작은교회가 살아야 큰 교회가 살고, 한국교회가 살아난다는 것입니다.

세종온유교회는 가장 힘들고 어려운 개척교회 5년의 시간이 지나 이제 조금 큰 교회로 이전 하게 됩니다. 정말 힘 있게 일할 젊은 사역자들이 필요했고, 포스웨이브가 새로운 사역의 확장에 힘을 보태고자 합니다.

저는 그 교회에서 중고청 담당 전도사로 사역하게 되며 포스웨이브는 청소년 찬양사역을 감당하게 됩니다.

목회자가 되면 어떻겠냐는 아버지의 말씀에 이영환 목사님처럼 살 자신이 없어서 그 길을 걷지 않겠다고 했었습니다. 지금도 마찬가지 입니다.

하지만 아버지 처럼 따르고 사랑했던 이영환 목사님 그늘 아래에서 신앙생활을 해왔다는 것이 저에게 가장 큰 영적 자산입니다. 그 귀한 보물을 안고 광야로 나아 갑니다. 주신 사명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하며 달려가겠습니다.

성도 여러분의 기도와 후원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포스웨이브 임동재 올림

About 웹마스터

Check Also

포스웨이브 2017 하반기 사역 일정

  2017년 하반기 정기예배(오뉴워십) 일정 토요일 오후 5시, 세종온유교회 9월 23일 / 10월 21일 / 11월 18일 …

One comment

  1. 할렐루야!

댓글 남기기